고객 참여형 이벤트 마련
|
풀무원은 국내 대표 식품 기업들과 다양한 식재료들이 모인 '딜라이트 존'에서 '헬시 딜라이트! 풀무원'을 콘셉트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되며 SSG닷컴이 엄선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를 연면적 4700㎡(1425평) 규모 공간에서 박물관을 구경하듯 경험할 수 있다.
부스에선 손쉽게 풀무원의 제품들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목업들을 선보인다. '풀무원지구식단 고단백 들기름 오트면' '풀무원 생만두' 등의 신제품이 대표적이다.
또한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의 소스와 면, 풀무원샘물의 '하루귀리' 등 10종 이상의 제품들을 전시한다.
방문객 대상 제품 체험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풀무원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겐 풀무원지구식단의 '고단백 들기름 오트면' '비빔두부 볶음고추장'을 활용한 주먹밥과 '생만두 고기배추' 등을 시식 메뉴로 제공한다.
또 '풀무원 생만두'의 종류 수, '풀무원샘물 하루귀리'의 칼로리 등 부스에서 선보이는 제품과 관련된 수치를 활용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바릴라 페스토 3종을 제공하며 정답을 모두 맞힌 고객에겐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지구식단을 비롯한 풀무원의 새 제품들을 직접 접해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의 기회를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