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부·크라이베이비 외 히로노 시리즈도 인기
|
2차 드랍은 이날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드랍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오전 10시에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선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진행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 10만명이 몰렸다.
이날 '라부부' '크라이베이비'뿐 아니라 '히로노' 시리즈도 품절 대란에 올랐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뷔가 지난 4일 파리 패션위크 출국길 공항패션에서 착용한 가방에 달았던 히로노 인형은 17일 자정 판매 개시 직후 주문이 몰리며 반나절 만에 품절됐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을 맞아 제작한 '팝마트X서울' 콘셉트 영상 시리즈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팝마트 캐릭터들이 남산타워, 광화문, DDP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모습을 담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와의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