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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사연 공모는 1967년 개점 이래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부산은행이 같은 해에 태어난 고객들과 세월의 흔적을 공유하고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9월 28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지하철 광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진행됐으며, 총 95건의 사연이 접수됐다.
부산은행은 응모 사연 중 하나를 최종 선정하고 영상으로 제작했다. 영상에는 '부산은행과 함께 걸어온 58년의 이야기'를 주제로 첫 월급, 자녀를 위한 적금 등 부산은행과 걸어온 삶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오는 24일, 부산은행 IPTV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부산은행 김용규 경영전략그룹장은 "이번 사연 공모가 고객과 함께한 부산은행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든든한 금융 동반자로서 고객의 삶 속에 늘 함께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