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계룡건설, 시민 함께하는 대전하나시티즌 ‘브랜드데이’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1010007627

글자크기

닫기

대전 이진희 기자

승인 : 2025. 10. 21. 16:33

계룡건설 브랜드데이 사진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하는 계룡건설 브랜드데이. /계룡건설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축제를 진행했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응원의 열기를 나눴다.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제공됐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 상품이 증정됐다.

포토존에서는 관람객들이 브랜드데이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고, SNS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응원의 열기가 확산됐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이 지역 축구단을 응원하며 하나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계룡가족의 자긍심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