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소이허니', '양념'에 이어 세 번째로 선택한 맛은 마늘이다.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마늘쏘이킥 순살'은 매콤한 간장 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줘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마늘 풍미와 매콤짭쪼름한 맛으로 늦은 저녁 야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 육즙은 그대로 살리고 소스를 얇게 코팅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10분 조리로 완성돼 기다릴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닷컴을 비롯해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과 CJ 자메이카 스타일 치킨 등 외식 및 배달 치킨 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메뉴를 냉동 치킨으로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출시한 CJ 자메이카 스타일 치킨은 출시 첫 주에 B마트 '지금 핫한 신상품 탑 30' 1위에 올랐다. 또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관련 바이럴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지난 20일 기준 약 800만 뷰에 달하는 등 출시 초반부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냉동치킨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메 소바바치킨이 이번엔 마늘 풍미 가득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 기술력으로 외식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