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2년 전통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 ㈜큐로홀딩스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캐릭터 협업 제품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Y3.3 리미티드 에디션'을 23일 선보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리의 아이코닉한 캡슐 머신 Y3.3에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의 귀여운 감성을 더한 특별한 한정판이다. 전 세계적으로 처음 시도되는 일리의 캐릭터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출시 구성은 Y3.3 머신 본체, 에스프레소 소서, 170ml 글라스로 이루어진 'Y3.3 세트'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라이언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 프리미엄 커피 경험과 감성적인 소장 가치를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은 △일리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일리카페 직영점 6곳(선릉 저스트코타워, 시그니처타워, 두산건설, 롯데몰 수지, AK&기흥, 롯데백화점 평촌)에서도 즉시 구매·수령이 가능하다.
윤상진 ㈜큐로홀딩스 상무는 "일리 역사상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캐릭터 콜라보 머신으로, 희소성, 디자인, 일리의 깊은 커피 경험을 모두 갖춘 특별한 제품"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이 특별한 협업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