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아트포레스트, 오픈 1주년 감사이벤트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0010012882

글자크기

닫기

이진희 기자

승인 : 2025. 10. 30. 10:28

이미지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아트포레스트 1주년 포스터.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아트포레스트(ART FOREST)가 '청량오락실' 오픈 1주년을 맞아 방문객과 입점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특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년간 아트포레스트는 오락, 영화, 사진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지역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자리 잡았다. 청량오락실은 누적 25만 판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기록했고, 청량사진관은 7700장의 촬영, 청량영화관은 1800여 명의 관객을 맞이하며 꾸준한 호응을 얻었다.

이번 1주년 이벤트는 입점사 상품권을 활용해 방문객이 직접 공간 내 다양한 매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과 혜택으로 큰 참여를 이끌며 지난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또한 아트포레스트는 입점사에 '감사떡'을 전달하며 함께 성장한 1년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트포레스트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입점사와 상생하며 즐거운 경험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량리 중심에 위치한 아트포레스트는 청량오락실, 청량영화관, 청량사진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진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