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수 진해성, 팬클럽과 함께 포천시 취약계층에 500만원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1010013784

글자크기

닫기

포천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10. 31. 10:47

3-3 가수 진해성, 팬클럽과 함께 포천시 취약계층에 500만 원 기부…‘선한 영향력’ 확산2
가수 진해성./포천시
경기 포천시는 가수 진해성과 공식 팬클럽이 시 취약계층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진해성과 팬들이 함께한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이다.

이번 기부는 포천시에서 열린 '세계드론축제' 특별공연을 계기로 마련됐다.

진해성은 "이번 공연은 팬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가능했다.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환원하고자 준비했다"며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나눔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포천시 관계자는 "진해성 가수와 팬들이 함께한 따뜻한 선행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후원금은 가수의 뜻과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진해성은 2012년 데뷔 이후 MBN 음악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선(善)'으로 활약했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꾸준한 기부와 봉사를 이어오며 팬들과 함께하는 '착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