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틱톡과 손잡고 세계 무대로…‘샤인 유어 신’ 챌린지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301000069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1. 03. 10:49

새로운 BI·슬로건…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 도약
[사진자료1] 미쟝센 SHINE YOUR SCENE 글로벌 캠페인 전개
미쟝센이 전개하는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글로벌 캠페인./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샤인 유어 신'은 미쟝센 '퍼펙트세럼'을 소재로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BGM)과 헤어 플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윤기 나는 머릿결을 표현하는 댄스 챌린지다.

미쟝센의 모델 에스파의 챌린지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시작되며 오는 10일부터 미국과 태국,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국내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위치한 댄스냅 팝업 부스에서 무료 체험을 통해 자유롭게 틱톡 챌린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지난달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최근엔 '틱톡숍'에도 공식 입점하며 현지 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핵심 제품과 비주얼 중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선 13년 연속 헤어 에센스 오프라인 매출액 1위, 누적 판매량 1억병을 돌파했다.

한편 미쟝센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리뉴얼했다. 기존 사각 프레임에서 가독성이 높은 가로형 로고로 변경하고 새로운 슬로건 '샤인 유어 신'을 내세워 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철학을 정립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성장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