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관람객 관심 환기
총 1만 6000여 명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
|
이번 팝업부스는 불꽃야구 경기를 찾은 약 1만 6000명의 관람객에게 크린랩 신제품 '릴리프 생수'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출시 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야구장의 3루 시스템에 착안해 △1루 릴리프 생수 OX퀴즈 이벤트 △2루 신제품의 특징인 3 ZERO 잡기 게임 △3루 릴리프 포토존 등 세 가지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 리사이클링 존과 샘플링 존을 별도로 구성해, 일반 페트병과 다른 PLA 패키지의 특징을 알리고 친환경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모든 프로그램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릴리프 생수와 브랜드 굿즈를 증정했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온라인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벤트 부스를 체험한 후 현장에서 받은 굿즈와 릴리프 생수 제품을 촬영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이대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불꽃야구 유니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크린랩 관계자는 "불꽃야구 현장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릴리프 생수를 체험하고 친환경 가치에 공감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크린랩-이미지 자료] 크린랩, '불꽃야구' 경기장서 '릴리프 생수 팝업 부스' 운영 성료(1) (1)](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03d/20251103010001727000099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