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이미인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기업 고객이 회사의 기술력·개발 체계·트렌드 역량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화를 강화하고 사용자 접근성을 개선한 것이 핵심이다.
새 홈페이지는 화장품 기획부터 디자인·R&D·제조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개발 체계와 트렌드 분석 기반 컨설팅 시스템을 흐름형 콘텐츠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제품이 기획에서 완성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짧은 스크롤만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시트마스크·하이드로겔·스킨케어·패드 등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인증 현황과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인터랙티브로 구현했다. 연구 성과·특허 기술 소개 페이지도 새로 마련해 연구 기반 ODM 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기술 경쟁력을 강조했다.
기업 고객 전용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강화했다. '홍보센터' 메뉴를 통해 트렌드 리포트·뉴스레터 등 콘텐츠를 제공하며, 한국어·영어·일본어 3개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비즈니스 접근성을 확대했다. 향후 AI 기반 제품 제안 기능도 순차 도입할 계획이다.
이미인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기술과 경험, 그리고 고객의 여정을 하나의 화면 안에서 연결하기 위한 진화"라며 "고객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깊이 있게 협업의 모든 과정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미인은 2006년 시트 마스크 전문 기업으로 출발해 하이드로겔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글로벌 ODM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전 세계 100여 개국, 240여 개 고객사와 협업 중이며 글로벌 전시회 참여 등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