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장·운동화 냄새 잡는다”…페브리즈, 남성 타깃 신제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4010001545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1. 04. 11:43

사진_한국P&G 페브리즈,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
한국P&G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을 출시했다./ 한국P&G
한국P&G 페브리즈가 최대 탈취 성분량과 새로운 향기로 업그레이드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페브리즈 맨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탈취 성분을 담았다. 체취는 물론 주거공간 냄새, 음식 냄새 등 일상 속 불쾌한 냄새를 집중적으로 잡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페브리즈 고유의 악취 입자 중화 기술을 적용해 냄새를 덮는 방식이 아닌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세탁이 쉽지 않은 정장·코트·청바지·슬랙스 등 의류는 물론, 베개·이불·운동화·모자 등 섬유 제품에 스며든 오래된 냄새 관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향기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상쾌한 허브 향과 청량감으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쿨 아쿠아' 향에 더해 깨끗하고 산뜻한 비누 향을 구현한 '프레쉬 클린' 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최대 24시간 지속된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화했다. 기존 불투명 블랙 용기에서 반투명 디자인으로 변경해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남성들의 냄새 고민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며 "매번 세탁하기 번거로운 옷이나 오래 묵은 냄새가 고민인 아이템에 간편하게 사용하고 강력한 탈취력과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동시에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