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S칼텍스 ‘킥스 프라임’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6010003337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5. 11. 06. 14:21

clip20251106140641
조도현 GS칼텍스 상무(왼쪽)가 최근 진행된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인증식에서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에게 기념패를 받고 있다. /GS칼텍스
GS칼텍스는 자사 고급 휘발유 브랜드 '킥스 프라임'이 최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년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올해 신설된 고급휘발유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킥스 프라임은 고옥탄가의 프리미엄 휘발유로, 엔진의 이상 발화를 방지해 출력을 향상시키고 소음과 진동을 줄여 보다 안락하고 정숙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고성능 차량은 물론 일반 차량에서도 가속 응답성과 출력이 향상돼 부드럽고 강력한 가속감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엔진 청정제와 마찰 저감제가 함유돼 지속적으로 사용 시 엔진 내부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피스톤 및 실린더 간 마찰 손실을 줄여 연비 향상과 엔진 수명 연장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

GS칼텍스는 2006년 4월 고급휘발유 브랜드 '킥스 프라임'을 출시했다. 이후 다양한 고성능 차량 제조사와의 협업 및 테스트를 통해 국제적 수준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했다.

GS칼텍스는 킥스 프라임을 비롯한 연료 제품 전반에 걸쳐 탄소 저감 기술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고품질 연료를 통해 배출가스를 줄이고 엔진 효율을 높이고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설명이다.

조도현 GS칼텍스 모빌리티 앤드 마케팅 기획부문 조도현 상무는 "킥스 프라임은 단순한 고급휘발유를 넘어 고객의 차량을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한 GS칼텍스의 철학이 담긴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주행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