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신임 임원 위촉식...“조직 안정화·운영체계 강화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7010003792

글자크기

닫기

의정부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11. 07. 10:12

단체사진-왼쪽상단부터 김흥수 사무국장, 김호경 이사, 김동근 의정부시장, 나병기 이사, 박향진 수석부회장, 강양희 이사, 용인순 이사, 김효숙 이사, 김승화 이사
김동근 의정시시장애인체육회장(의정부시장·두 번째줄 가운데)이 지난 3일 열린 신규 임원 위촉식에서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경기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3일 시청 시장실에서 신임 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김승화(광고타운&카페부이부엔 대표) △김호경(호반명가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강양희(올(all)위너스학원 대표) △용인순(세종유치원 원장) △김효숙(아트한방병원 대외협력팀장) △나병기(또다른세상 대표) △박채영(EZC자판기 양주지사 대표) △박용문(드림가구 대표)등이 새롭게 이사로 위촉돼 향후 의정부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위촉식에는 박향진 수석부회장(호원병원 이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신임 임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신임 임원 위촉으로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는 총 70명의 이사회 구성을 완료하며, 조직의 안정성과 운영체계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날 김동근 회장(의정부시장)은 "신임 임원 여러분의 합류로 의정부시 장애인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길 기대한다"며 "체계적이고 지속가능한 체육환경을 조성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 체육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