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카드, G-DRAGON 컬래버…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7010003866

글자크기

닫기

홍다은 인턴 기자

승인 : 2025. 11. 07. 11:26

11일부터 16일까지 ‘The Giant’s Dream’ 콘셉트 행사 진행
G-DRAGON 디자인 카드 3종을 오프라인 체험공간으로
팝업 이미지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G-DRAGON(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한정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Inside the Giant's Dream : Dream Gallery' 콘셉트로 서울 성수동 소재 남정빌딩에서 진행된다.

하나카드는 지드래곤의 감각이 담긴 카드 3종 디자인을 체크카드, 엔트리프리미엄, VVIP프리미엄 존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체험공간으로 구현했다.

한정판 카드와 팝업스토어 프로젝트는 하나금융그룹과 지드래곤이 협업한 'ART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그의 창작 세계를 금융의 매개체로 확장한 '작품형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지드래곤은 하나금융의 핵심 철학인 '하나'의 의미를 재해석했다. '하나되어 빛나는 완전함의 시작', '다양성이 하나로 피어난 조화의 순간', '하나되어 자라나는 성장의 여정'을 디자인 콘셉트로 하나금융 대표 카드 상품을 완성했다.

카드 3종은 오는 11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2개월간 한정 발급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프리미엄 라인 'JADE' 기반 2종의 신용카드와 '트래블고(GO)' 기반 1종의 체크카드로 구성됐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성수동 팝업은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적 협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간 손님들께서 손으로만 실물카드를 느끼셨다면 직접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을 통해 '아트가 카드가 되는 순간'을 경험하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홍다은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