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레이스 '하이록스', 서울서 역대 최대 규모
"BYD, 전동화와 라이프스타일 결합한 브랜드 경험 확산"
|
BYD코리아는 오는 11월 8~9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전기 SUV 'BYD 아토 3'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BYD는 행사장에 '아토 3' 2대를 전시한다. 한 대는 참가자가 직접 차량을 손으로 끌어보는 '풀카 이벤트(Pull-Car Event)', 다른 한 대는 차량의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체성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존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스포츠 텀블러, 타월, 리유저블백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오는 11월 22~23일에는 하이록스 참가자가 수도권 내 BYD 전시장(서초·수원·분당·일산·목동·안양·송도 등 13개 지점)을 방문해 인증하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사후 연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하이록스(HYROX)'는 1km 러닝과 8개 기능성 운동 스테이션을 결합한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로, 초보자부터 엘리트 선수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서울 대회에는 약 6000명의 참가자가 등록해 지난해보다 50% 이상 증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2017년 독일에서 시작된 하이록스는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도시에서 5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글로벌 피트니스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BYD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지속가능성·도전·퍼포먼스'를 핵심 가치로 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하이록스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취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대회로, 이는 BYD가 지향하는 전동화 혁신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과 깊이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도 BYD는 스포츠, 도시 문화, 건강 등 다양한 영역과의 협업을 통해 젊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