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무지개맨션, APEC CEO 서밋 ‘K-뷰티 파빌리온’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7010004030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1. 07. 16:51

AI 퍼스널컬러 진단 플랫폼 '잼페이스' 등
체험 프로그램 진행하며 브랜드 소개
'원앤온리 섀도우'와 '오브제 리퀴드' 인기
무지개맨션 K-뷰티 파빌리온 현장 이미지
'K-뷰티 파빌리온' 현장 이미지./무지개맨션
비건 오브제 코스메틱 브랜드 무지개맨션이 최근 경주에서 열린 '2025 APEC CEO 서밋'의 부대행사로 진행된 'K-뷰티 파빌리온'에 참여해 국내외 글로벌 리더들에게 K-뷰티 브랜드를 알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무지개맨션은 AI 퍼스널컬러 진단 플랫폼 '잼페이스(ZamFace)'와 함께 제품 전시를 넘어 AI·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퍼스널컬러 진단 체험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K-뷰티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감각과 기술의 조화임을 행사장을 찾은 많은 해외 관계자들에게 알렸다.

특히 자사 '원앤온리 섀도우'와 '오브제 리퀴드' 등의 제품을 통해 K-뷰티의 창의성과 감각적 색 표현력을 현장에서 소개했다.

오브제 리퀴드는 잼페이스 체험 부스에 별도 디스플레이되어 VVIP 참석자들이 직접 색상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져 추가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는 등 활발한 브랜드 교류의 장이 되었다.

무지개맨션 관계자는 "K-뷰티가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감각과 기술을 수출하는 시대'로 나아가고 있음을 체감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퀄리티를 세계 시장에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