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도어·요아정과 협업
|
이마트24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데블스도어'와 협업해 편의점 업계 최저칼로리 맥주인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500㎖'선보인다.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는 청량하고 깔끔한 라이트 라거 맥주로, 가볍게 즐기는 음주 문화를 반영해 업계 최저 칼로리, 제로슈거 맥주로 개발했다. 편의점 맥주 중 최저 칼로리인 100㎖ 당 24㎉로, 한 캔을 마셔도 120㎉ 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풀오픈(Full Open)탭'을 적용, 개봉 시 캔 상단 전체가 열려 풍성한 거품을 확인할 수 있고 집에서도 수제맥주집의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품명인 '라라라'는 RIGHT, LIGHT, LAGER의 한글 앞 글자를 딴 것으로, '맛은 그대로, 칼로리만 딱 알맞게(Right) 뺀 라이트(Light) 라거(Lager)'라는 특징을 기억하기 쉽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요즘 대세 디저트 브랜드 중 하나인 '요아정'과 손잡고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500㎖'도 선보인다.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은 달콤하고 상큼한 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을 살리고 실제 복숭아 조각을 넣었다.
차별화 주류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는 오는 16일까지 6캔 1만4400원, 30일까지 4캔 1만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데블스도어 라라라맥주 6입 번들상품은 1만3500원 할인가로 제공되며 네이버페이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페이백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도 오는 30일까지 할인 판매하며 네이버페이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손영우 이마트24 주류팀 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주류 상품군을 확대해 편의점 주류 시장 내 경쟁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