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3010007086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 이태경 인턴 기자

승인 : 2025. 11. 13. 15:44

[CJ제일제당 사진자료]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연출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키즈 식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CJ제일제당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은 국내산 재료를 활용한 냉동국물요리·즉석밥 이다.

대표적인 국물요리 제품으로는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이 있다. 이 제품은 사골·모듬뼈·물만 넣고 끓인 무가염·무조미료·무첨가물 사골곰탕이다.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해 다양한 요리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130g 소용량으로 출시돼 식사량이 적은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이달 17일부터 한 달간 리뷰 이벤트 진행한다. CJ더마켓에서는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푸키루키 브랜드에는 바쁜 일상에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사를 제공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이태경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