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벤슨, 용산역 팝업 매장 오픈…MZ세대 겨냥 ‘복합 문화 공간’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3010007096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1. 13. 15:50

[베러스쿱크리머리] 벤슨 용산역 팝업 조감도
베러스쿱크리머리 벤슨 용산역 팝업 조감도./베러스쿱크리머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오는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열고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 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 등 유통, 문화, F&B가 결합된 핵심 복합 문화 공간으로 젊은 층 유입이 두드러지는 공간이다.

특히 최근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 리뉴얼을 계기로 MZ세대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또한 '파이브가이즈'와 같이 젊은 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과 같은 층에 위치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벤슨은 이번 오픈을 맞이해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입점에 이어 지난 8일부터 쿠팡에도 공식 입점했다.

쿠팡에선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총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 대상으로 미니컵은 30%, 파인트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 덕에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