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고객 소통 강화
|
1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산타 캐릭터를 더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테라의 상징인 '리얼탄산'은 동그란 눈송이 형태로 형상화해 청량감도 놓치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유흥·가정 채널에서 '해피 크리스마스 위드 테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연말 시장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유흥채널에선 월트리(wall tree) 포스터와 크리스마스 컬러 머리끈 증정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를 높이고 가정채널에선 단독 매대·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테라 크리스마스 변온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선 유튜브와 인플루언서 테라 산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해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즐거움을 확산시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500㎖ 병과 453㎖ 캔으로 구성되며 이날부터 유흥채널과 전국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따뜻한 연말 감성을 테라의 청정한 이미지와 결합해 준비한 선물 같은 제품"이라며 "현장 이벤트부터 온라인 콘텐츠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테라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이미지](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13d/202511130100120240007122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