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크 투게더’ 프로그램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7010008376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11. 17. 09:46

48명 다문화·외국인 가족 참여… 16명 어린이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
“앞으로도 현대캐피탈의 특성 담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지속 계획”
[이미지] 현대캐피탈 SKYWALK TOGETHER 02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들과 '스카이워크 투게더' 프로그램에 참여한 '에스코트 키즈' 어린이들이 함께 경기에 입장하고 있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지난 16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홈 경기에 연고지인 충남 천안 내 다문화·외국인 가족을 초청해 '스카이워크 투게더(Skywalk Together)'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연 스카이워크 투게더는 현대캐피탈이 천안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천안의 다문화·외국인 가족을 초청해 배구 경기 관람과 같은 다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총 48명의 천안시 다문화·외국인 가족이 참여했다. 이 중 16명의 어린이들이 경기장에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에 참여해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었다.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외국인 가족들은 5세트까지 진행된 치열한 경기를 보면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들을 응원했다. 이들은 경기가 끝난 후 선수들로부터 사인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배구단의 연고지인 천안 다문화·외국인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배구를 통해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스카이워크 투게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현대캐피탈은 앞으로도 현대캐피탈의 특성을 담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