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손보, KB헬스케어와 함께 ‘KB 러닝 데이’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7010008413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11. 17. 10:14

KB헬스케어 오케어 플랫폼 활용
1km당 2만원씩… 1000만원 기금 순직 소방공무원 자녀 학자금 전달
보도사진 2_KB손해보험 KB헬스케어와 함께하는 건강 나눔 행사 KB금융그룹 러닝데이 개최
KB헬스케어와 함께하는 건강 나눔 행사 'KB금융그룹 러닝데이(KB Running Day)'에 참여한 KB금융그룹 임직원들이 함께 달리기를 하고 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지난 15일 헬스케어 전문 자회사인 KB헬스케어와 함께 'KB금융그룹 러닝데이(KB Running Day)'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KB금융그룹 경영철학 중 하나인 '건강 경영'의 일환으로, KB헬스케어 '오케어(O-Care)' 플랫폼을 활용해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구본욱 KB손보 대표이사와 임성진 KB헬스케어 대표이사도 러닝에 함께 참여해 건강 경영을 몸소 실천했다.

러닝행사는 건강증진 목적 외에도 참여 임직원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행사 참여 임직원 이름으로 누적 거리 1km당 2만원씩 총 1000만원의 기금을 모금하고, 해당 기금은 KB손보에서 10년간 운영해 온 '소방공무원을 위한 심신안정실 지원 사업' 기념행사에서 순직 공상 소방공무원 자녀의 학자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한 한 직원은 "이번 러닝 행사는 건강도 챙기고 뜻깊은 나눔도 실천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임직원이 참여해 건강증진과 나눔 실천을 함께하며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좋은 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