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겨울 축제 개막 '트윙클 미라클 윈터' 티니핑 콘텐츠 대규모 포토존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공연, 시즌 굿즈와 미식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4)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 오픈_캐치! 티니핑 마법열차 포토존 사진 촬영하는 손님들
0
'캐치! 티니핑' 마법열차 포토존. /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가 찾아왔다. 동심을 자극하는 티니핑 콘텐츠는 물론 크리스마스 공연과 포토존, 미식이 다채롭게 준비돼 어린이부터 '키덜트'까지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2일 개막한 '트윙클 미라클 윈터'는 매년 호평을 받은 크리스마스 축제에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세계관을 더했다.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해당 애니메이션의 6번째 시리즈로, 롯데월드는 티니핑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어드벤처만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2)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 오픈_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즐기는 손님들
0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 롯데월드 제공
먼저 하츄핑·사뿐핑·아름핑·뽀니핑 등 티니핑 시즌6 인기 캐릭터를 어드벤처 곳곳에서 만난다. 어드벤처 1·2층에 대규모 포토존을 조성했다. 2층 바르셀로나 광장에서는 '마법열차 포토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속 공주가 타고 다니는 열차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이다.
1층에서는 신비로운 보석과 눈꽃 결정으로 뒤덮인 포토존이 한층 낭만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눈꽃 보석이 가득한 '크리스탈 스노우 게이트'로 시작되는 '트윙클 윈터 빌리지'에서 예쁜 사진을 찍어 본다. '만남의 광장'에서는 화려한 미디어 아트의 초대형 보석 트리가 있는 크리스마스 마을이 펼쳐진다. 마법열차로 변신한 '로티트레인'을 타고 퍼레이드 코스를 달릴 수도 있다. 실제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이색 경험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5)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 오픈_캐치! 티니핑 마법열차 포토존 사진 촬영하는 손님들
0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포토존. / 롯데월드 제공
매직아일랜드로 이어지는 메인브릿지 '미라클 스노우 로드'는 바닥을 수놓은 고보라이트와 가로등 눈꽃 조명으로 눈꽃길을 연출했다. 매직캐슬에서는 산타 모습의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미디어 맵핑 쇼를 진행한다. 저녁이 되면 조명 효과가 더욱 두드러지면서 꿈속 겨울 세계로 들어간다.
크리스마스 공연도 돌아왔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산타와 요정이 사랑을 전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열린다. 실내에서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가든스테이지에서는 매일 오후 6시 30분, 세계 장난감 백화점을 배경으로 한 '마법성냥과 꿈꾸는 밤' 공연이 열린다. 주말과 공휴일 오후 4시에는 빅밴드와 마칭쇼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밴드쇼'를 한다. 오후 5시 만남의 광장에서는 산타가 선물을 증정하는 '로티의 크리스마스 환타지'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특별 굿즈도 준비했다. 로티와 로리를 산타와 루돌프로 재해석한 귀여운 백팩이 새롭게 출시된다.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귀마개와 망토도 만나볼 수 있다. 피규어와 인형 등 80종 이상의 티니핑 굿즈도 순차 선보인다. 시즌 한정 미식도 맛볼 수 있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와 컵스프, 산타 복장의 로티로리빵, 눈과 눈사람을 모티프로 한 다양한 스낵류 등 다채로운 겨울 미식이 시각적 즐거움과 맛을 동시에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 오픈_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즐기는 손님들
0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 롯데월드 제공
올 겨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실질적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에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엘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엘페이로 결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최대 4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은 11월 30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종합이용권을 2만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애프터 4 이용권(오후 4시부터 입장)'은 2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KT 회원 본인과 동반 1인은 11월 30일까지 종합이용권을 44% 할인 받을 수 있다. SKT 회원은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본인 50%, 동반 3인은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12월 한 달간 롯데월드 제휴카드 이용 실적을 충족한 후 결제할 경우에는 본인 최대 55%, 동반 1인 30% 할인된다. 농협카드 소지자(법인카드, 기프트카드 제외)는 12월 28일까지 본인과 동반 1인 모두 최대 4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트윙클 미라클 윈터'는 내년 3월 2일까지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