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얼어 죽어도 배홍동”…농심, 윈터 프로모션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801001507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1. 28. 09:37

배홍동 3종 패키지,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
멜버른 왕복항공권·호텔 숙박권 경품 이벤트도
농심 배홍동 3종 모음 윈터 프로모션 패키지 이미지
윈터 프로모션 패키지가 적용된 배홍동 3종 이미지./농심
농심이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8일 농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다. 추운 겨울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프로모션을 통해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등 총 3종의 패키지를 눈이 내리는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후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농심은 우수 콘텐츠를 선발해 '호주 멜버른 왕복항공권'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거듭난 배홍동비빔면의 매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