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교육행정협의회’ 개최…교육정책 연계·협력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1943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12. 03. 14:53

영광교육청
정병국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앞줄 오른쪽 네번째)이 '2025 영광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한 후 장세일 영광군수(다섯번째), 관계자들과 화이팅을 외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광교육지원청
전남 영광교육지원청은 3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영광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영광교육행정협의회는 영광교육지원청과 영광군 간의 교육정책 연계 및 협력 강화를 통해 영광교육 발전에 기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양 기관은 △다문화학생동아리 '락뮤' 명칭 변경(안) △영광군청-영광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 및 방과후강사 채용 연계(안) 등 영광교육발전을 위한 각종 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상호협력과 공동 참여를 통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의회에 참석한 장세일 영광군수는 "영광군과 영광교육지원청이 원팀이 돼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병국 교육장은 "영광교육을 위한 영광군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교육 분야의 상호협력을 더욱 강화해 영광교육이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우겠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