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농어촌公 경기본부 “청렴시민감시단 의견 적극 반영할게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4010002845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5. 12. 04. 17:07

클린가디언즈 성과공유회 개최
성과공유회 사진
경기지역본부가 4일,안성지사에서 농지은행 사업 청렴성과 고객신뢰도 제고를 위해 운영중인 청렴시민감시단 '클린가디언즈'의 성과공유회를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가 4일, 안성지사에서 농지은행 사업 청렴성과 고객신뢰도 제고를 위해 운영 중인 청렴시민감시단 '클린가디언즈'의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클린가디언즈'는 올해 경기지역본부가 고객이해경영 실천을 목표로 출범한 고객 참여형 협의체로, 농지은행 고객이 클린가디언즈 위원으로 위촉돼 공사 사업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해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클린가디언즈 위원 6명을 비롯해 경기지역본부장, 안성지사장 및 화성수원지사, 평택지사, 안성지사 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연간 활동경과보고·지사별 개선 아이디어 발표 및 의견공유·활동소감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지역본부는 이번 활동에서 제시된 고객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고 사업 운영에 적극 반영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만족 농지은행 사업을 구현해나갈 계획이다.

김종성 경기지역본부장은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제안해주신 의견을 적극 검토해 농지은행 사업이 한층 더 고객과 함께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