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상혁 신한은행장,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8010003889

글자크기

닫기

채종일 기자

승인 : 2025. 12. 08. 09:59

서울경찰청 주관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청소년 성장의 든든한 사회적 울타리 되겠다"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 청소년 불법 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해 피켓을 들고 있다. /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신한은행은 8일 정상혁 행장이 허창언 보험개발원장의 지목을 받아 청소년 도박근절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며 도박 예방의 중요성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5년 3월 서울경찰청 주관으로 시작했다.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청소년 도박 문제를 예방하고 심각성과 위험성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정상혁 행장은 "청소년 도박은 개인의 문제를 넘어 우리 사회의 미래가 걸린 심각한 사안으로 호기심이 평생의 상처가 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사회적 울타리'가 되어주어야 한다"며, "신한은행 역시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금융 본연의 역할을 다하며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상혁 행장은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부회장과 이광희 SC제일은행장을 지목했다.
채종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