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객 권익 최우선’ 밀양농협, 농협중앙회 소비자보호평가 최우수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0010005636

글자크기

닫기

밀양 오성환 기자

승인 : 2025. 12. 10. 15:12

전국 1000여 개 농협 신용사무소 중 우수사무소 8곳 선정
경남도내 유일 최우수상 수상
(밀양농협)보도자료 - 밀양농협! 농협중앙회 소비자보호평가 최우수상 수상 사진
2025 상호금융 The Stars 소비자보호 우수 인증 '최우수상'을 수상 후 밀양농협 이성수 조합장(왼쪽 다섯번째)과 밀양농협·권태원 농협밀양시지부장(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농협
경남 밀양농협이 10일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한 2025년 농·축협 소비자보호 우수 인증 사무소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전국 농·축협 신용사무소를 대상으로 내부 통제 강화, 고객만족도, 금융 사기 예방, 자금세탁방지 제도 이행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사무소를 인정하는 제도다.

올해 평가는 전국 1000여 개 농협 신용사무소 중 단 8곳만이 우수 사무소로 선정되었으며, 밀양농협은 경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최우수상' 사무소로 이름을 올렸다.

밀양농협은 금융사고 예방체계 고도화, 소비자 피해 발생 차단, 고령 고객 대상 금융 교육 강화 등 고객 자산 보호에 힘써온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응대 품질 개선과 신뢰 기반의 고객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주력해 왔다.

이성수 조합장은 "조합원과 고객들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보호하고 신뢰받는 농협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라며 "안전하고 건전한 금융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