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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검색 인증 이벤트 진행… 고객과 디지털 접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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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12. 15. 14:42

네이버 브랜드검색 활용… 23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전개
기술·제품·대리점 정보 한눈에 제공하며 정보 접근성 제고
'한국' 신규 BI 론칭 이후 디지털 마케팅 강화 행보
[사진자료]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검색 인증 이벤트 대표 이미지
한국앤컴퍼니 '한국배터리' 검색 인증 이벤트./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고객의 디지털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한국배터리 브랜드 검색'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한국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한국배터리의 기술 경쟁력과 제품 정보, 판매대리점 안내 등 주요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쉽게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앤컴퍼니는 브랜드검색 영역을 한국배터리 기술 소개, 제품 검색, 판매대리점 안내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핵심 정보 중심으로 구성했다. 검색 단계에서부터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네이버에서 '한국배터리'를 검색해 브랜드검색 화면 내 '이벤트' 탭에서 정답을 확인하고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과 배달 플랫폼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개별 안내 및 댓글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최근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그룹 통합 브랜드 '한국'을 중심으로 배터리 사업 전용 신규 BI를 론칭했다. 여기에 '차지 인 모션'이라는 태그라인을 적용해 배터리 사업의 정체성과 기술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디지털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검색 이벤트 역시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고객이 간단한 검색을 통해 한국배터리의 브랜드 가치와 유용한 제품 정보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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