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연균 의정부시의장, 경기도 북부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5010008119

글자크기

닫기

의정부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12. 15. 17:00

사진 (9)
김연균 의정부시의장이 15일 열린 '제11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주민참여소통 부문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의정부시의회
김연균 의정부시의장이 15일 연천군 임진강 자연센터에서 열린 '제11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주민참여소통 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시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 불편 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온 점이 높이 평가된 결과다.

김 의장은 지역 곳곳을 직접 찾아 시민의 목소리를 청취하며 생활 속 불편과 현안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왔으며, 이를 통해 주민 체감형 정책 개선과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기여해 왔다.

김 의장은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대변인으로 선임돼 도내 31개 시·군의회 간 소통과 협력 강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지방의회 간 공동 현안 대응과 협력 체계 구축한 공로도 인정됐다.

김 의장은 "이번 수상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불편을 줄이고,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