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알파 쇼핑, VIP 고객 초청 연말 클래식 연주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3101001598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31. 10:09

액티브 시니어에게 차별화된 서비스·경험 제공
내년 1월엔 신년맞이 타로 클래스 개최
[사진1] KT알파 쇼핑 VIP 고객초청행사 연말 클래식 연주회 장면
KT알파 쇼핑 VIP 고객초청행사 연말 클래식 연주회 장면./KT알파
KT알파 쇼핑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오뉴 창덕궁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클래식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KT알파 쇼핑과 기프티쇼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액티브 시니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오뉴(ONEW)'와 협업 아래 첫번째 행사로 연말에 어울리는 클래식 연주회와 커뮤니티 파티를 마련했다.

연주회엔 꾸꾸 앙상블(Coucou Ensemble)이 참여해 총 8곡의 클래식 작품을 연주했으며 곡에 대한 해설을 곁들인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행사엔 KT알파 쇼핑 VIP 고객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응모 경쟁률은 약 100대 1을 기록했다.

연주회 이후엔 관객들이 함께 다과를 즐기며 소감을 나누는 커뮤니티 파티도 마련됐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고객 초청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다음달 23일엔 서울 종로구 오뉴 창덕궁에서 약 100여분간 신년맞이 타로클래스를 진행한다.

타로 클래스는 한국타로협회 수석 상담사로 활동 중인 정남 타로마스터가 진행하며 타로 카드의 기초 이론과 인간관계 해석 방법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별 상담 시간도 포함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KT알파 쇼핑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이다. KT알파 쇼핑과 기프티쇼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여간 모든 회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KT알파 쇼핑 멤버십 VIP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 통합 기념 프로모션에 따라 오는 2월 28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VIP 등급이 적용된다. 응모는 다음달 2~12일 KT알파 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