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카롱과 딸기가 만났다”…SPC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3101001622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31. 16:45

딸기·크림 아이스크림에 마카롱·딸기 과육 더해
음료·디저트도 출시 예정…사이즈 업 프로모션도
[이미지] SPC 배스킨라빈스, 제철 딸기 맛 가득 담은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인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6년의 첫 번째 이달의 맛으로 '베리 굿(Berry Good)'을 선보인다.

31일 SPC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플레이버다.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크림 아이스크림 조합에 마카롱 토핑과 상큼한 딸기 과육을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딸기를 활용한 음료도 출시 예정이다. '딸기 연유 블라스트'는 딸기와 연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잘 어우러져 부드럽고 깊은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딸기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베리 크럼블 스푼업'은 부드러운 시트 위에 인기 플레이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쇼트브레드 쿠키를 올려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형 디저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베리 굿' 싱글 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 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더블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6년 첫 이달의 맛 '베리 굿'은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선보인 제품"이라며 "딸기를 소재로 한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