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웰스토리, 미술관 컬래버 진행…“사내카페서 만나는 클림트 특별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801000351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6. 01. 08. 10:28

'클림트와 리치오디의 기적' 특별전 제휴
라떼 등 대표작 영감 받은 음료 3종 선봬
1. 삼성웰스토리 카페 문화전시 제휴 프로모션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사내카페에 '클림트와 리치오디의 기적' 문화 제휴 프로모션 신메뉴 3종이 전시돼 있다./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는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클림트와 리치 오디의 기적: 이탈리아 리치 오디 현대미술관 컬렉션' 특별전과 함께하는 문화전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구내식당의 사내 카페를 찾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삼성웰스토리는 구스타프 클림트의 '여인의 초상'을 비롯한 이번 특별전의 대표작들이 가진 색감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3종의 스페셜 음료를 사내 카페에서 이달말까지 제공한다.

3종의 스페셜 음료는 진한 샷의 그린티 라테로 '여인의 초상'의 초록빛을 재현한 '미스티포레스트 라떼', 전통 쌍화차 베이스로 스테파노 브루치의 걸작 '반항아들'의 골드 브라운 색감을 표현한 '골든쌍화 라떼', 무알코올 와인으로 빈첸초 이롤리의 '아침기도' 속 붉은 색감을 묘사한 '홀리커런트 뱅쇼'다.

이번 스페셜 음료는 겨울 시즌에 걸맞게 쌍화라떼, 뱅쇼 등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여인의 초상' 작품이 담긴 컵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고객 500여명에게 특별전 초대권을 증정하고 머그컵, 드립백 세트 등 작품을 활용한 미술관 공식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은 물론 다양한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