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목포비티에스, 지역 아동에 작은 관심으로 ‘사랑의 나눔’ 실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208010002761

글자크기

닫기

정채웅 기자

승인 : 2026. 02. 08. 13:59

목포아동원 찾아 생활·복지 물품을 전달
장재영 대표 “지역사회와 상생이 사회공헌”
KakaoTalk_20260206_164338217_01
목포비티에스 장재영 대표와 직원들이 최근 목포아동원을 찾아 생활·복지 물품을 전달했다./목포비티에스
목포비티에스 장재영 대표가 최근 목포아동원을 찾아 생활·복지 물품을 전달하며 아동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 현장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직원들과 아이들이 함께 웃음과 감사의 표정을 나누며 작은 나눔이 만들어내는 큰 기쁨이 현장에 가득 퍼졌다. 전달된 물품은 120만원 상당의 아동원 아동들의 일상생활과 복지 향상에 쓰일 예정이다.

목포비티에스 장재영 대표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이번 활동을 진행했다" 며 "단순한 기업 활동을 넘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장 대표의 현장 지휘와 따뜻한 관심은 이번 나눔의 중심축으로 직원들의 참여와 아이들의 밝은 표정 속에서 실질적 의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번 활동은 김동주 승무사원이 최초로 기획하고 제안한 것으로 장 대표는 이를 적극 지원하며 실제 전달까지 이어지도록 조율했다.

김 승무사원은 "처음에는 작은 생각이었지만 대표님의 관심과 지지가 있어 실제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며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목포아동원 김미자 원장은 "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깊이 감사 드리며 전달받은 물품은 아동들을 위해 소중하고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박상준 노조지부장은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작은 관심과 참여가 큰 변화를 만든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꼈다" 며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목포비티에스는 시민의 발 역할을 수행하는 지역 교통기업으로서 안전 운행과 친절 서비스 향상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이번 활동과 같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채웅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