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클린 오션 판타지’ 등 시즌 프로그램 운영 한복입은 스쿠버 다이버 특별 수중공연 가오리·펭귄 생태 설명회도 진행
코엑스 아쿠아리움 수중 세배-4332
0
설 연휴를 앞두고 10일 한복을 입은 씨라이프 수쿠버 다이버들이 수중 세배를 올리고 있다.
씨라이프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10일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즌 이벤트를 선보였다.
서울 강남구 씨라이프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한복을 입은 스쿠버 다이버들이 메인 수조인 '딥블루 광장' 테마존에서 신규 수중공연 '클린 오션 판타지: 인어왕자의 생일파티'를 설날 콘셉트로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수중 새배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설 연휴 분위기를 더하는 특별 생태 설명회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오는 18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딥블루 광장 테마존에서는 다양한 가오리의 생김새와 특징을 가까이에서 살펴볼 수 있는 '가오리 생태 설명회'가 진행되며, 이어 펭귄 놀이동산 테마존에서는 아쿠아리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펭귄 생태 설명회'가 이어져 관람객들에게 생태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수중 세배-4328
0
씨라이프 코엑스 아쿠아리움 스쿠버 다이버들이 한복을 입고 메인 수조인 '딥블루 광장' 테마존에서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수중 세배-4331
0
씨라이프 스쿠버 다이버가 설 연휴를 앞둔 10일 메인 수조인 '딥블루 광장' 테마존에서 가오리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수중 세배-4334
0
설 연휴를 앞둔 10일 씨라이프 아쿠아리스들이 메인 수조인 '딥블루 광장' 테마존 공연 중 하트 모양을 연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