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마켓, G9 모바일 쇼핑 앱 론칭 ‘선착순 200만명 현금 지급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875442

글자크기

닫기

이슈팀 기자

승인 : 2013. 10. 07. 14:31

지마켓, G9 모바일 쇼핑 앱 론칭 '선착순 200만명 현금 지급 이벤트' / 사진=지마켓
G마켓이 운영하는 큐레이션 쇼핑몰 G9이 모바일 전용 쇼핑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7일 공개된 G9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발됐으며, 기존의 웹사이트에서 선보였던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재현됐다.

G9 앱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도 론칭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앱 론칭을 기념해 '앱 설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 앱을 설치하는 고객 선착순 20만명에게 G마켓과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금 잔고 1000원을 지급한다. 선착순에서 제외된 참가자에게는 현금 잔고 500원을 제공한다.

이에 이택천 G마켓 전략사업실 실장은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소셜커머스와는 차별점을 둔 큐레이션 쇼핑 앱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에 모바일 앱이 론칭되면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더욱 쉽고 간편하게 트렌디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슈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