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66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로펌 zip중탐구] 확률형 아이템 규제 한 달…화우 '대담회'서 나온 말은?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법무법인(유한) 화우가 지난 22일 국내 및 국외 게임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제2회 게임 대담회 '확률형 아이템의 형사법적 이슈'를 개최했다. 이번 대담회는 확률형 아이템의 형사법적 이슈에 대해 각계 전문가들을 초청, 게임 업계 종사자를 위한 것으로 게임..

"엔씨소프트, 신작 출시와 해외 진출 기대…모멘텀 급등할 것"
아시아투데이 김동민 기자 = IBK투자증권은 24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실적 개선 가능성이 높고 신작 출시 및 해외 진출과 M&A 등 일부 모멘텀에서 급등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5만원을 유지했다. IBK투자증권이 전망한 엔씨소프트의 올해 1분기 매출액..

네이버웹툰 등 7개사, 웹툰작가에 불리한 불공정약관 시정
아시아투데이 한제윤 기자 = 공정거래위원회는 그간 웹툰의 2차 저작물 제작 권한이 작가가 아닌 플랫폼 사업자에게 있던 것을 비롯한 불공정약관 5개를 시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정위가 심사한 26개 웹툰 서비스 사업자 중 약관 시정 사업자는 △네이버웹툰 △넥스츄어코리아 △레진엔터테인먼트..

엔씨, AI 국제학술대회 'ICASSP 2024'에 논문 총 4편 게재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엔씨소프트는 AI 분야 최대 규모 국제학술대회 'ICASSP 2024'에 멀티모달 언어모델의 시각적 환각 현상 완화를 포함한 총 4편의 논문을 게재했다고 18일 밝혔다. ICASSP는 매년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학술대회다. 올해는 49회를 맞아 서울..

게임업계, 올해 1분기 실적 전망도 '부진' 예상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상반기 각종 신작 출시 계획을 발표하며 실적 반등을 목표로 삼았던 국내 주요 게임사가 올해 1분기에도 암울한 성적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12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3N' 엔씨소프트·넥슨·넷마블의 1분기 실적 전망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악화된..

엔씨, 신사옥 'RDI센터' 건립 나서···"2027년 완공 목표"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엔씨소프트가 2027년 완공을 목표로 신사옥 '글로벌 RDI센터' 건립에 나선다. 판교R&D센터 인근 옛 공영주차장 자리에 들어서는 글로벌 RDI센터에 5800억원이 투자될 예정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이날 오전 분당 신..

박병무 엔씨 대표, 주총 데뷔전 '합격'…'사랑받는 게임사' 본격 개막
엔씨소프트 박병무 신임 공동대표가 정기 주주총회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치렀다.28일 엔씨소프트는 성남 판교 사옥에서 제27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글로벌 협업을 위해 미국 출장길에 오른 김택진 대표를 대신해 박병무 공동대표와 홍원준 최고재무책임자(CFO) 구현범 최고운..

엔씨→넷마블, 주총 키워드는 '대표 교체'…실적 반등 노린다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넷마블 등 주요 게임사들이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각각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 엔씨는 27년 만에 처음으로 공동대표를 선임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넷마블도 신임 대표를 선임해 글로벌 진출 및 실적 반등에 나선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2..

엔씨소프트, '투톱체제' 전환…"원팀 시너지 낼 것"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엔씨소프트가 사내이사로 김택진 대표, 박병무 대표 내정자를 선임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경영 효율화, 인수합병(M&A) 등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28일 엔씨소프트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엔씨소프트 R&D센터에서 제27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주주총회 의..

엔씨, 구글 클라우드와 AI·클라우드 생산성 향상 위해 맞손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엔씨소프트는 구글 클라우드와 AI, 클라우드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글로벌 협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협력을 발판 삼아 제미나이, 젬마 등이 포함된 구글 클라우드의 '버텍스 AI'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 언어모델 '바르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