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12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발전적 미래 그릴 것” KPGA 노사, 단체협약 2년 6개월만 체결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노사가 30일 성남시 KPGA빌딩에서 단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김병준 KPGA 부회장 겸 KGT 대표이사와 서비스일반노동조합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단체협약이란 노..

‘강등이냐 생존이냐' 프로당구 마지막 정규 투어서 운명 갈린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당구(PBA) 마지막 정규투어를 앞두고 살벌한 생존 경쟁을 예고했다. PBA는 2월 1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2022~23시즌 8번째 투어이자 마지막 정규 투어인 ‘크라운해태 PBA-LPBA 챔피언십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

‘명승사자’ 명현만, 갈등관계 권아솔-황인수와 연속 대결 확정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최근 방송을 통해서도 격투기계의 대표적 앙숙 관계를 인정한 명현만(38)과 권아솔(37)이 오랜 설전 끝에 마침내 링 위에서 주먹을 맞댄다. 권아솔은 "그냥 제일 잘하는 룰로 할 것"이라며 출사표를 던졌다. 정문홍 로드FC 회장은 30일 오후 2시 서울 남..

NFL 수퍼보울, 캔사스시티 vs 필라델피아 격돌 확정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전미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2023 북미미식축구(NFL) 수퍼보울 대진이 확정됐다. 최근 가장 강한 캔자스시티 칩스와 돌풍의 필라델피아 이글스간 맞대결이다. 캔자스시티는 29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애로헤드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NFL 아..

김인수 대한민국배구협회 고문 별세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인수 대한민국배구협회 고문이 향년 93세로 지난 27일 숙환으로 별세했다고 대한배구협회가 30일 밝혔다. 1930년 평양에서 태어난 고인은 1960~70년대 남자 배구에서 선수와 감독 등으로 활약했다. 선수 시절 1964년 도쿄 올림픽 등 여러 국제대회에..

'러시아 귀화' 빅토르 안 국내 복귀 무산, 성남 코치직 고배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러시아로 귀화해 러시아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와 중국 쇼트트랙 대표팀 코치 등으로 활동한 빅토르 안(한국명 안현수)의 국내 복귀 시도가 무산됐다. 성남시청 측은 빙상계 여론 등을 반영한 결과라는 입장을 나타냈다. 30일 성남시청에 따르면 빅토르 안은 성남시청..

KOVO, 경기 중 시합구 아닌 연습구 사용 공식 사과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배구연맹(KOVO)이 공식전에서 시합구가 아닌 연습구를 사용한 일에 대해 머리를 숙였다. 지난 26일 화성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IBK기업은행과 페퍼저축은행과의 경기에서 연습구가 사용돼 논란이 일었고 이를 뒤늦게 확인한 연맹은 30일 공식 사과문을 냈다...

‘테니스계 메시’ 조코비치, 화려한 왕의 귀환과 뜨거운 눈물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호주 오픈 사나이'로 통하는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가 화려하게 귀환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미접종 여파로 호주에서 추방당하는 우여곡절을 겪은 뒤여서 감격은 더욱 남달랐다. 2년 만에 호주 오픈 남자 단식 패권을 탈환한..

‘날카로운 크로스’ 오현규, 이적 5일 만에 셀틱 데뷔전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오현규(22)가 스코틀랜드 프로축구 셀틱에 입단한 지 5일 만에 정규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오현규는 29일(현지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던디의 태너다이스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2-2023 스코틀랜드프로축구 프리미어십 23라운드 던디 유나이티드와 원정 경기..

‘패스성공 93%’ 김민재 활약, ‘4연승’ 나폴리 리그 조기 우승 성큼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든든한 김민재(27)의 후방 지원에 힘입은 나폴리가 4연승을 달리며 리그 조기 우승을 향해 질주했다. 김민재는 29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경기장에서 벌어진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8라운드 AS로마와 홈 경기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