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1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코드라인, ‘에이픽’ 정식 출시...“사업자조회부터 계좌 1원 인증 등 서비스 제공”
㈜코드라인이 데이터 API 서비스 ‘에이픽’(Apick)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에이픽 API 서비스는 1원인증, 신분증진위확인, 부동산등기부등본 열람 및 다운로드, AI 물체인식, 블록체인 조회, 사업자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업계 최저가로 제공한다. 복잡한 절차 없이 이메일 인증..

경기도, 개식용 종사자 5월7일까지 신고해야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도가 개식용 종식과 전·폐업 지원을 위해 개 사육 농장 등 유관업종 관계자에 기한내 신고서를 제출해달라고 27일 당부했다. 식용을 목적으로 한 개 사육 농장주, 개식용 도축·유통상인, 개식용 식품접객업자는 해당 시군에 5월 7일까지 신고를 해야 한다. 지..

KT알파, 기프티쇼 비즈 2023 연말결산 공개…1위 '스타벅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통해 연말을 맞아 10만 기업고객의 모바일 쿠폰 이용 행태를 분석하고 발송 목적 등 결과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프티쇼 비즈는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

경북도, 경주 지진 발생과 동시에 재대본 본격 가동
아시아투데이 이임태 기자 = 경북도는 30일 새벽 4시 55분 경주시 동남동 19km에서 발생한 규모 4.0 지진과 관련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비상 대응 체제에 돌입했다. 도는 이날 새벽 4시 55분부터 상황 종료 시까지 비상 1단계를 발동하고 비상근무에 들어간 가운데 지진정보 문..

예천도서관, 책 빌리고 다이어리 선물 받자...‘행운의 대출 영수증’25명 추첨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경북 도립 예천도서관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1월 문화가 있는 날 특별행사로 책 빌리고 대출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25명을 추첨해 2024년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행운의 대출 영수증' 행사를 운영한다. 15일 예천도서관에 따르면 새해가 되면..

대전시, 31일부터 코로나19 감염병 4급으로 하향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는 이달 31일부터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이 현행 2급에서 4급으로 하향 조정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이 4급으로 하향 조정되면 지난 3월 발표한 위기단계조정 로드맵에 따른 2단계 조치가 시행된다. 다만, 고위험군 보호 및 안정적..

안성시, 태풍 카눈 북상 대비 대책회의
안성//아시아투데이 이진 기자 =경기 안성시는 10일 제6호 태풍 '카눈'의 북상에 따라 김보라 시장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지역 내 안전 점검 현황과 침수 대비책을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태풍의 예상 이동경로와 향후 기상전망을 공유하고 각 부서별 태풍 대비 점검 사항과 지역 내..

경기도, 지방세 체납자 급여 300만원까지 압류한다
아시아투데이 이우섭 기자 = 경기도가 31개 시군을 통해 지방세 체납자이면서 근로소득자인 2만9298명에 대한 일제 급여압류를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도는 지난 7월말 기준 지방세 체납자이면서 근로소득이 있는 대상자가 2만9298명이라는 사실을 건강보험공단 근로소득 자료를 통해 확인..

영광군, 집중호우 대비 '상황판단 대책회의' 개최...피해 우려지역 위험요소 제거
영광//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남 영광군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영광군에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많은 비가 예상됨에 따라 13일 집중호우 대비 상황판단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주요 점검 내용으로는 △재해취약지역(급경사지, 침수우려, 붕괴우려지역 등)에 대한 예찰활동 강화 △위험요..

심덕섭 고창군수, 집중호우로 피해입은 흥덕면 갈곡천 등 농경지 침수지역 점검
고창//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심덕섭 고창군수는 2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흥덕면 갈곡천 현장을 방문해 주민을 위로하고, 농경지 침수지역을 점검했다. 고창군에는 27일부터 28일 아침까지 평균 136.6mm, 최고 178mm의 많은 비가 내렸다. 심 군수는 이날 아침 집중호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