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84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강인, 환한 표정으로 입국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에 재합류하게 될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밝은 표정으로 입국했다. 이강인은 1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돌아왔다. 입국장에는 팬 여러 명이 이강인의 이름을 외치며 환호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강인은 미소를 띤 채 양손을 흔들며..

조재호ㆍ김가영의 날, PBA 대상 합창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당구를 대표하는 남녀 특급 스타 조재호와 김가영이 최고의 순간을 만끽했다. 조재호는 19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워커홀에서 개최된 2024 프로당구(PBA) 골든큐 시상식에서 시즌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개인 통산 2번째로 수상했다. 조재호는 올 시..

"15회 맞는 대학동문골프최강전, 대회 성장ㆍ발전 파트너십 강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AJ와 아시아투데이가 올해 15회째를 맞는 대학동문골프최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모은다. AJ와 아시아투데이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제15회 대학동문골프최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

서울시리즈서 히트 친 김택연, 로버츠도 칭찬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신인 우완투수 김택연(19)이 2024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가 준비한 스페셜 매치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김택연은 다저스 타자들을 상대로 강력한 구위를 뿜어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국야구대표팀의 영건 김택연은..

'박세리 골프대회' 세리 키즈 총출동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여자 골프 전설 박세리(47)의 이름을 내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대회에 '세리 키즈'들이 총출동한다. LPGA 퍼 힐스 박세리 챔피언십이 21일(현지시간) 나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스 베르데스 이스테이츠의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파71·6..

셰플러, 최소 경기 상금 5000만 달러 돌파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스코티 셰플러(28·미국)의 시대가 활짝 열렸다. 상금으로 말하는 프로 세계에서 셰플러는 타이거 우즈(49·미국)를 넘고 최소 경기 상금 5000만 달러 금자탑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셰플러는 17일(현지시간) 마무리된 PGA 투어 제5의 메이저대회 더 플..

오타니 무안타, 팀 코리아는 다저스에 2-5 패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기대했던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한방은 나오지 않았지만 다저스와 팀 코리아는 수준 높은 경기로 야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다저스는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벌어진 팀 코리아와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스페셜 매치에서 5..

손흥민 귀국, 황선홍호 고양서 소집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황선홍 한국 남자축구대표팀 임시 감독이 다가올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태국전을 위해 선수들을 첫 소집했다. 이 자리에서 황 감독은 "손흥민(토트넘)이 계속 대표팀 주장을 맡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대표팀은 3월 A매치 기간을 맞아 18..

대한항공 “최초 4연패 달성”, 우리카드 “우리가 우승”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배구 V리그 남녀부 포스트시즌(PS)에 진출한 구단들이 양보 없는 기 싸움을 펼치며 명승부를 예고했다. 한국배구연맹은 18일 서울 호텔 리베라 청담에서 2023-24 도드람 V리그 포스트시즌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남자부에서는 PS에 오른 토미 틸리카이..

'홈런 쾅!쾅!' 김하성 날았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대포 두 방을 터뜨리며 프로야구 통합 챔피언 LG 트윈스를 꺾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김하성은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벌어진 2024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LG와 스페셜 매치에 선발 5번 타자 유격..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