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볼보코리아에 따르면 볼보 솜마르 하우스는 자사의 고객과 함께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하는 말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올 뉴 XC90·더 뉴 S90·더 뉴 크로스 컨트리)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올 뉴 XC90·더 뉴 S90·더 뉴 크로스 컨트리 차량으로 강원도 일대를 시승했다. 또 속초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자유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저녁 만찬과 경품이벤트, 초대가수 김태우씨의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아침 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상무)은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고객 만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