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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쉐보레에 따르면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항 중 고객 배려와 경청 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등을 포함한 8개 항목에서 총 96점을 획득해 국내 완성차업체 가운데 최고 점수를 받았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지수를 측정, 고객 응대 시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27개 산업 115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쇼핑(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평가됐다.
설리번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