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BMW그룹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기존 BMW 고객과 잠재 고객 1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BMW그룹코리아는 당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열 계획이었지만 쇄도하는 일반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하루 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팀이 응모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과 함께 M4 쿠페,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공개됐다. 출시 행사 후에는 뉴 4시리즈의 다이내믹하면서도 세련된 DNA를 표현하는 신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BMW 4시리즈는 2013년 쿠페 모델을 처음 출시한 이후 전 세계 40만대 이상 판매됐다. 이번에 선보인 BMW 뉴 4시리즈는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섀시로 재탄생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공기 흡입구와 리어 에이프런, LED 헤드라이트와 LED 리어 라이트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