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는 2011년 데뷔 이후 꾸준히 음반 활동을 이어오고 예능과 드라마 및 뮤지컬을 통해 일찌감치 글로벌 대세 아이돌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일본에서 멤버 산들의 첫 단독콘서트 ‘히비키’가 성황리에 열리는 등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K-트렌드를 주도하는 자사의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B1A4를 브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면세점은 B1A4를 내세워 영상 광고 및 홍보물 제작을 비롯해 팬미팅을 여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