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 출시
2020. 07. 07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7.8℃

도쿄 27.5℃

베이징 26.5℃

자카르타 25.4℃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 04. 02. 14: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PC삼립_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 출시_20200402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는 야채를 챙겨 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샐러드다.

‘견과&스틱야채 스낵샐러드’는 당근·샐러리 스틱과 자색고구마칩·크래프트 플랜터스 믹스넛(땅콩·호두 등) 등을 넣었으며, ‘치즈&스틱야채 스낵샐러드’는 당근·샐러리·고구마 스틱과 크래프트 콜비잭 치즈 등으로 구성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샐러드다. 권장소비자가격 3600원으로 온라인 판매처 ‘쿠팡’과 편의점 CU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는 회사, 집에서 건강한 간식이 먹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샐러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의 노하우를 담은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할인점·편의점·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볼샐러드·미니샐러드·샐러드키트(대용량)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