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하이마트,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TV’ 오픈

롯데하이마트,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TV’ 오픈

기사승인 2020. 07. 07. 09: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하이마트] 20200707_롯데하이마트, 비디오커머스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하트ON TV’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하트ON TV’는 하이마트 온라인 TV의 약자로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이다. 상품 리뷰, 제품 사용 방법 등 정보 제공 동영상부터 상품 판매 생방송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검색창 기능을 통해 원하는 동영상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맞춤 검색 키워드도 추천해준다. 편성표를 통해 방송 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관심 콘텐츠 업로드 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트ON TV’는 주 1회 ‘전문가들의 전자제품 TMI 토크쇼, 심쿵 인터뷰’를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 전문가를 초대해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정보를 모아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7월에는 에어컨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딤채, LG전자의 전문가가 각각 주차별로 출연한다. 에어컨 원리, 유형부터 청소 등 관리 노하우까지 다양한 에어컨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4월 론칭한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도 개편해 ‘하트ON TV’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되는 단독 상품과 한정 수량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이는 방송으로 주 3회(월·수·금)로 확대 편성한다.

이옥 롯데하이마트 플랫폼프로젝트팀 팀장은 “가전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사용 팁 등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하트ON TV’를 오픈한다”며 “앞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