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살아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 1위…손익분기점 돌파

‘#살아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 1위…손익분기점 돌파

기사승인 2020. 08. 04. 09:5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살아있다
영화 ‘#살아있다’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해 판매 1위와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지난 7월 2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 영화 ‘#살아있다’가 출시와 동시에 판매 1위 석권은 물론,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통제 불능 세상 속에서 홀로 살아남아야 한다는 신선한 설정과 매력적인 배우들의 생존 케미, 예측불가 전개로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은 ‘#살아있다’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살아있다’는 기존 손익분기점이 220만 명이었으나, 안방극장에서의 압도적 인기에 힘입은 VOD 예상 매출로 기존보다 수치가 낮아져 누적 관객수 190만 명을 넘기며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또한 코로나19 위기경보를 심각단계로 격상한 2월 이후 첫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은 물론, 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 28일부터 오픈한 VOD 서비스는 출시 첫날부터 대표 IPTV 채널인 KT Olleh TV와 디지털 케이블 TV 홈초이스에서 단숨에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폭발적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살아있다’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네이버 시리즈 on, 카카오페이지, 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