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엘랑코동물약품,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돌입

한국엘랑코동물약품,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돌입

기사승인 2020. 08. 13. 16: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한국엘랑코동물약품
동물용의약품업체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은 오는 23일까지 자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반려견 진드기 예방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이 올해 자체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8개월 간의 안심 챌린지’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회사는 “여름철을 맞아 반려견 산책 시 반려견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 목걸이 착용의 필요성을 알리고 체험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참여 희망자가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의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회사는 추첨을 통해 최대 8개월 진드기 방지 목걸이 세레스토 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려견 하네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