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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리턴 공식 사이트 전면 리뉴얼…“비대면 시대 이커머스 기능 강화”

셀리턴 공식 사이트 전면 리뉴얼…“비대면 시대 이커머스 기능 강화”

기사승인 2020. 09. 28.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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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사진_셀리턴스토어
리뉴얼된 셀리턴스토어 첫 페이지
뷰티·헬스케어업체 셀리턴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온라인 채널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이커머스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28일 밝혔다.

셀리턴은 기존 통합형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사이트와 이커머스 사이트를 각각 독립시켜 고유의 기능을 충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브랜드 사이트 셀리턴닷컴은 발광다이오드 제품 크리에이터(LED Product Creator)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기술력 등이 담겨있다. 대표 K뷰티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국문·영문·중문·일문 다국어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커머스 채널 셀리턴스토어는 제품만 구매하는 온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소통하고 보다 더 전문적인 콘텐츠를 접하는 커뮤니티형 이커머스로 구축됐다.

기존에는 소비자가 여러 채널을 통해 정보를 수집·비교했지만, 셀리턴스토어 안에서는 제품 정보 확인, 생생 후기, 뷰티 전문 컨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셀리턴스토어 사이트 내 검색 기능을 전면에 배치하고 사용자 구매 리뷰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텍스트·포토·동영상 등 유형별로 리뷰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게 하고 본인의 피부 타입과 동일한 사용자 리뷰를 세분화해 검색하는 기능을 신설했다.

인터랙티브형 쇼핑 컨텐츠도 제공한다. 본인의 피부타입에 따른 스킨케어법과 뷰티팁을 제공하는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가 구현됐고, 뷰티피디아 카테고리에서는 뷰티·헬스케어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하는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로 제작됐다.

셀리턴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전면적으로 개편했다”며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뷰티와 헬스케어에 관한 맞춤형 정보를 더욱 잘 알려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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